AI에게 일을 맡기는 것, 어디까지 괜찮을까
글쓰기·코딩·상담까지 AI가 들어옵니다. 효율 vs 역량 저하·책임 문제. 어디까지 맡겨도 될까요?
관리자
당신의 입장은?
한 표가 여론을 바꿔요
투표하면 투표수와 댓글을 볼 수 있어요
댓글
투표하면 댓글이 열려요
한 표를 남기면 다른 사람들의 댓글을 보고, 의견도 직접 쓸 수 있어요.
글쓰기·코딩·상담까지 AI가 들어옵니다. 효율 vs 역량 저하·책임 문제. 어디까지 맡겨도 될까요?
한 표가 여론을 바꿔요
한 표를 남기면 다른 사람들의 댓글을 보고, 의견도 직접 쓸 수 있어요.